맑음 서울 30 °C
로그인 | 회원가입
08월2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스타트업 육성 간담회’개최
창업과 관련한 애로사항 공유 및 지원사항 모색 등
등록날짜 [ 2018년01월23일 10시12분 ]

울산시는 1월 23일 낮 12시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회의실에서 센터가 육성 중인 스타트업 대표와 간담회를 개최하여 창업과 관련한 애로사항 등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김기현 시장이 주재하는 이 날 간담회에는 ‘U-STAR 프로그램’으로 배출된 지역 스타트업 대표 5명, 기타 프로그램으로 배출된 지역 스타트업 대표 7명, 센터장 등 총 14명이 참석한다.

 

간담회에서 스타트업 대표들은 창업 활동을 하면서 직접 경험한 애로사항과 창업과정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해 김기현 시장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김기현 시장은 “울산의 현재는 불굴의 도전정신에 바탕을 둔 수많은 스타트업이 만든 것이다. 지역의 스타트업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힐 예정이다.

 

울산시는 지역 내 창업지원을 위해 여러 기관에서 많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지역의 창업허브 기능을 수행하는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표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U-STA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1기 10팀, 2기 12팀을 선발하여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6개월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 각종 공모전 등을 통하여 2017년 말 현재 총 162개의 스타트업을 배출했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5년 7월 출범 이후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센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한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 장애인권익옹호기관’개관 (2018-01-23 10:14:45)
[울산시]올해 울산지역 산단 ․ 생활권 연계 도로망 확대 구축 (2018-01-23 10:08:59)
강화군, 세심한 방문건강관리로...
강릉시, 하반기 특이민원 대비 ...
이태원참사 피해 상인 대상, 진...
개학기 제동장치 없는 ‘픽시자...
120다산콜 '실시간 침수 민원 ...
대전자치경찰위‘외국인 범죄예...
2025 인차이나포럼 국제콘퍼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