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4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0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청남도]도민들의 자아실현 ‘내포 평생학습 콘서트’ 개최
20~24일까지 충남도청서 열려, 댄스스포츠‧라인댄스 등 공연‧전시 풍성
등록날짜 [ 2023년11월20일 14시41분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올해 갈고닦은 실력을 자랑하는 ‘내포 평생학습 콘서트’와 ‘작품전시회’가 열린다.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일부터 24일까지 충남도청 문예회관과 도청 본관 전시실에서 이 같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프로그램 3기 종료와 함께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되새기는 한편, 평생교육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발전의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21일 열리는 평생학습 콘서트(충남문예회관)는 시니어모델, 시낭송, 동화구연, 판소리, 바이올린, 포크기타, 라인댄스, 힐링댄스스포츠, 합창등 9개 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작품전시회는 도청 지하 1층에서 24일까지 열리며 한글서예, 한문서예, 캘리그라피, 수채화, 유화, 문인화, 민화, 천연염색 및 수납전문가 과정 작품 120여점이 전시된다.

 

김용찬 총장은 “평생교육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면 삶의 질은 높아질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도민들의 자아실현을 위한 발판이 되길 기대하며, 더 나은 평생교육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올해(23. 11월까지) 총 92개 강좌를 운영했으며 총 1,460명의 도민이 교육을 수강했다. 

 
올려 0 내려 0
정민재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천안시] ‘저장강박 사례관리’ 삶의 질 향상과 자립 도와 (2023-11-20 14:45:03)
[대통령실]대통령, 원천기술·AI 등 분야 한미일 3국 공조 강화 필요성 강조 (2023-11-20 13:12:10)
[인천시배준영국회의원] 인천지...
[강원도]강원FC 승강PO 김포 원...
[경기도]김 양식장에서 무기산 ...
[경기도] 의정부·파주 경기북...
[서울시] 제1호 경전철 ‘우이...
[인천시] 해수욕장 주변 무신고...
[서울시] 12. 9 통일로 버스전...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