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서울 19 °C
로그인 | 회원가입
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봄바람 꽃바람 신바람 타고 강화의 봄 콘서트를 즐겨볼까
20일(토) 오후 6시 강화공설운동장, 「2024 강화 봄 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4월17일 14시50분 ]


 

강화군이 오는 20일 오후 6시, 강화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2024년 강화 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강화 봄 콘서트’는 지난 2018년부터 시작돼 올해 4회째를 맞는 뮤직 페스티벌로, 고려산 진달래 꽃구경 행사와 함께 강화군을 대표하는 봄맞이 문화행사이다.

 

이번 봄 콘서트에는 10cm, 다비치, 비오, 테이, 주현미, 신성, 체리필터 등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록, 발라드, 힙합, 트로트 등의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관람은 누구든지 무료로 가능하며,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을 받는다. 공연 시작 전에는 관객과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 타투 스티커, 바람개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운영하며, 공연장에는 푸드트럭도 배치돼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끝으로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대형 불꽃놀이도 준비돼 있다. 따스한 봄 하늘을 수놓은 아름다운 불꽃들을 감상하며 관객들이 콘서트 마지막까지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조성될 예정이다”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올해의 마지막 봄나들이를 화려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김용태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결산검사위원, 주요 사업 현장 방문 (2024-04-17 14:54:08)
[인천강화군] 2024년도 주요 핵심사업 중간점검 (2024-04-17 14:48:09)
서울시, '한강 수상활성화 밑그...
오세훈 시장, 시민 힐링공간으...
경기도, 난임시술 중단되도 회...
장마철 다가오는데, 아직도 지...
인천시 전체 땅값 367조. 지가...
인천형 행정체제 출범 위한 준...
천안시, 재난발생 우려 건축물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