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경환)는 11월 13일 아시아드주경기장 남측광장에서 진행되는 ‘서로나눔 김장대축제’에 관내 14개 기업과 함께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관내 여러 기업과 함께 기업사회공헌 김장대축제를 추진해 왔던 서구자원봉사센터는 올해 서구복지재단이 주관하여 지역주민들도 함께 참여하는 ‘서로나눔 김장대축제’에 동참하여 기업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였다.
이날 ‘서로나눔 김장대축제에’는 관내 총 14개 기업(▲SK인천석유화학(주), ▲공항철도(주), ▲(주)케이엠앤아이, ▲(주)디에이치라이팅, ▲한국남부발전(주)신인천빛드림본부, ▲한국서부발전(주)서인천발전본부, ▲포스코인터내셔널, ▲한국가스기술공사인천지사, ▲항공안전기술원, ▲가톨릭관동대학교국제성모병원, ▲한국환경공단, ▲한국토지주택공사청라영종사업본부, ▲인천서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 ▲국민건강보험공단인천서부지사)이 동참하여 지역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김장김치 총 1,700박스(13,600kg 상당)를 서구 관내 64개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수혜가정에 전달하였다.
임경환 서구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김장대축제에도 예년과 같이 많은 기업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가 지역사회에 퍼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업과 함께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