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관장 김태열)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2024 송년콘서트 Epilogu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 음악계 대표 R&B(리듬&블루스, Rhythm&Blues) 가수 윤민수와 독보적인 음색의 보컬리스트 이예준, 짙은 호소력의 고품격 베이스바리톤 길병민이 출연하며, 오디세이 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 지수한)가 함께한다.
2024 송년콘서트 Epilogue는 경남문화예술회관 2024년 시즌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AI가 완성한 베토벤 제10번 교향곡과 아름다운 감성의 대중가요를 만날 수 있다.
이날에는 오디세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베토벤(L.v. Beethoven)의 △에그몬트 서곡 △베토벤 교향곡 제10번: AI 프로젝트로 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어 이예준이 △미친소리 △사랑을 하면 등을 선보이며, 길병민이 빅시오(C. A. Bixio)의 △사랑에 대해 말해주오, 마리우와 일 볼로(Il Volo)의 △그대로 남아 있는 음악(듀엣 최민우)을, 윤민수가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등의 무대를 선사하며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태열 관장은 “올해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클래식과 대중가요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따뜻한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관객이 함께하여,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함께 나누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