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경찰서(서장 안창익)는 8월 12일 (주)에그풀(대표 심효준)과 범죄예방 및 치안 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에그풀은 테이블 오더 서비스(기프트오더)를 기반으로 한 광고 플랫폼(기프트애드) 기업으로, 전국의 가맹 음식점의 테이블 오더에 상업 광고뿐만 아니라 공익 캠페인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가맹 음식점 테이블 오더를 활용한 범죄예방 홍보 및 다양한 공익적 캠페인과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홍보 콘텐츠 ▲보이스피싱 예방 등 다양한 범죄예방 및 치안 정책 활동을 홍보함으로써 시민의 범죄 피해를 최소화하고, 경찰 주요 정책의 효과적인 확산을 위한 지원을 협력하기로 했다.
안창익 김포경찰서장은 “지역사회 범죄예방을 위해 함께 해주신 (주)에그풀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범죄예방과 치안 정책 홍보가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효준 (주)에그풀 대표는 “기프트애드를 통해 공익적 가치가 전국 가맹 음식점과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경찰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경찰서와 (주)에그풀은 범죄예방 및 치안 정책 홍보의 범위를 경기도 지역으로 확대하고,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