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길 부평구청장 권한대행은 지난 7일 송도동에 위치한 120미추홀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원, 관계 직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3월 1일부터 120미추홀콜센터 부평구 통합전화민원서비스가 시작됨 따라 이에 대한 상황을 확인하고,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 제공을 당부코자 마련됐다.
미추홀콜센터 부평구 통합전화민원서비스는 국번없이 120 또는 부평구청 대표전화(☎504-2114)로 전화를 걸면 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원이 직접 응대하는 원스톱민원서비스다.
구는 이 서비스를 통해 담당공무원의 통화중, 부재 또는 업무시간 종료 등으로 인한 행정서비스가 지연되는 불편이 줄어 대기시간 단축, 응대서비스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상길 부평구청장 권한대행은 “120미추홀콜센터 전문 상담원의 민원전화 상담서비스를 제공받게 돼 주민 편의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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