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4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민원서비스 향상 위한‘서비스 마인드 업! 나의 브랜드는 친절이다’강의 실시
등록날짜 [ 2018년03월20일 09시28분 ]

군산시는 지난 20일 본청과 사업소, 읍면동의 창구민원 담당자 및 인・허가담당자 등 주요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 16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친절교육은 H.O.B. 대표 김미영 친절 전문강사가‘서비스 마인드 업!-나의 브랜드는 친절이다’라는 주제로 실시됐으며, 주요 교육내용으로는‘의사소통(솔직vs진심)’, ‘불만고객 전화응대 방법’,‘긍정언어를 통한 공감하기’등의 내용으로 유익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시 민원담당 공무원들은 친절에 대한 사례별 교육과 민원인과 긍정적 소통방법 학습으로 친절마인드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김인생 자치행정국장은“시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들에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를 꾸준히 함양해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박광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평가위원회 개최 (2018-03-20 09:31:17)
[충남홍성군]이용록 부군수, 관내 거점소독시설 현장 점검 (2018-03-20 09:05:3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