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지난 20일 본청과 사업소, 읍면동의 창구민원 담당자 및 인・허가담당자 등 주요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 16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친절교육은 H.O.B. 대표 김미영 친절 전문강사가‘서비스 마인드 업!-나의 브랜드는 친절이다’라는 주제로 실시됐으며, 주요 교육내용으로는‘의사소통(솔직vs진심)’, ‘불만고객 전화응대 방법’,‘긍정언어를 통한 공감하기’등의 내용으로 유익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시 민원담당 공무원들은 친절에 대한 사례별 교육과 민원인과 긍정적 소통방법 학습으로 친절마인드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김인생 자치행정국장은“시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들에게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를 꾸준히 함양해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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