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1동에서는 오는 4월22일(일) 복숭아꽃 축제장에서 「제13회 춘덕산복숭아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아기자기 꽃동산, 가족이 웃는 축제”라는 슬로건을 걸고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중심의 축제로 진행되며 축제 전야제 행사로 축제 전일(4월21일 오후7시) 복숭아꽃 축제장에서 붐 조성을 위한 팝스오케스트라 공연이 경기도문화의전당 주최로 열린다.
축제는 10시 식전행사로 밴드 동아리 공연, 관내 역곡초등학교 댄스공연, 숙명키즈 어린이집 원생들의 공연이 있고, 본 행사에는 마술, 주민노래자랑,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공연, 초대가수 노래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부대행사로 캐리커쳐,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 아이클레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춘덕산복숭아꽃축제추진위에는 시민노래자랑 대회 참가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시민 누구나 30일까지 서면 또는 전화로 신청가능하며 예심은 4월 10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축제장에서는 어린이 복숭아꽃 그림그리기대회가 펼쳐져 참가자 전원에게 크레파스와 스케치북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입상자에게는 시장상, 시의회 의장상을 수여한다.
한편 백남철 축제추진위원장은“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내년에도 꼭 다시 찾고 싶은 축제로 만들겠다”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추진위원회(☎070-8861-7233)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