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8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세상을 아름답게” 군산시-세아베스틸, 두 손 맞잡다
지난 23일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 체결, 관내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2억 원 후원
등록날짜 [ 2018년04월23일 09시51분 ]

군산시와 ㈜세아베스틸,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3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2018년도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체결했다.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사훈을 모토로, 회사와 사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적립하고 희망나눔 지역복지에 필요한 후원금을 자체적으로 마련하여, 올해도 협약을 통해 군산시의 어려운 이웃들과 복지시설에 2억 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매월 무료급식소를 찾아 후원품(쌀 및 후식)지원과 함께 배식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복지시설 위문과 동행 나들이, 시설아동을 위한 산타데이 행사, 관내 취약계층 명절 지원 및 여름・겨울나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희망나눔 세아러브하우스’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공부방을 만들어 줌으로써,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송영환 지원본부장 및 김태완 노조위원장은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동행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데 세아베스틸이 앞장서고, 노사가 서로 협력해 지역민과 함께 숨 쉬고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적극 나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나겠다” 고 전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민・관 협력사업이 더욱 활성화돼 소외이웃을 보듬는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지난 2012년부터 군산시와‘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총 12억 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 및 복지시설에 후원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박광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 대야면 직원, 취약계층 주거환경 정비 봉사활동‘구슬땀’ (2018-04-23 09:52:40)
[충남홍성군]2018 홍성의 옛지명 홍주지명 탄생 천년맞은 홍성군 (2018-04-23 08:49:26)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