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내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가 쌍수를 들어 환영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관내의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군민의 의견을 반영해, 홍성군에서는 2018년 홍성군 미혼남녀 인연만들기『우리 죽도로 썸타러 갈래?』행사를 오는 5월 26(토),27(일) 1박2일 일정으로 홍성군 명품 섬 죽도에서 개최한다.
올해에는 천수만 한가운데 떠있는 ‘탄소가 없는’ 섬으로 자동차, 발전기 등이 없이 신재생에너지로 운영되어 에너지 자립섬으로 유명한 죽도 탐방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홍성군의 유일 유인섬인 청정섬 죽도에서 섬 트레킹, 바다낚시 체험, 와인파티 등 주말 여행컨셉의 만남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진행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의 여왕 5월에 아직 솔로인 젊은이들에게는 여행과 만남 그리고 썸을 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꼭 잡아 솔로 탈출하기를 적극 추천 한다.
한편, 홍성군에서는 매년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동일 포맷에서 벗어나 다양한 방식으로 행사를 개최하여 홍성군민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2017년에는 그동안 대규모 행사장에서 개최하던 방식을 탈피하여 관내 작은카페를빌려 소그룹 미팅으로 진행하였고 참여자가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서로 가까워질 수 있도록 운영해 21쌍이 참여하여 5커플이 매칭 되는 높은 성과를 가져왔다.
이번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죽도로 썸타러 갈래?』에 참가를 희망하는 군민은 5월 11일(금)까지 신청하면 되고 참여 신청서는 홍성군청 홈페이지에서 미혼남녀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고 혼인관계증명서와 함께 팩스(630-1661),이메일(sunjun0@korea.kr), 직접방문(홍성군청 기획감사담당관)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홍성군 기획감사담당관 인구정책팀(041-630-1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