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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군산시] 청사 전기설비 교체작업으로 인한 행정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민원서류발급 일시 중단 5.4(금)18:00~24:00, 5.7(월) 00:00~18:00/ 발급 가능 5(토), 6(일)
등록날짜 [ 2018년05월01일 09시42분 ]

 

군산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청사 내 노후 전기설비 교체공사를 실시함에 따라 시 홈페이지, 행정전화,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민원서류 발급 등의 행정서비스가 일시중단 된다고 밝혔다.

 

공사 중에는 시 홈페이지와 청사 내 행정전화 등 행정업무가 전면 중단되나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시전력을 사용, 최소한의 행정민원을 제공할 계획으로 5월 5~6일에는 무인민원발급기와 정부민원포털 민원24 사이트를 이용하여 민원서류 발급은 일시적으로 가능하다.

 

민원서류 발급의 일시중단은 5월 4일(금) 18:00~24:00, 5월 7일(월) 00:00~18:00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군산시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이 불가하며 정부24(민원24)의 경우 민원서류 발급 시 군산시 자료 조회 및 발급이 불가하다. 또한 작업일정에 따라 중단일시가 일부 변동될 수도 있다.

 

이번 공사는 20년 이상 사용된 노후 수배전설비 25면을 전면 교체해 청사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전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추진된다.

 

전기설비 교체공사 시 ▴주요 전기설비의 교체 ▴정전 전・후 전산시스템 복구 ▴시운전과 전기안전공사의 사용 전 검사 등으로 정전기간이 길어 행정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말과 공휴일에 공사를 진행한다.

 

군산시 관계자는 “전기설비 교체공사 기간 중 민원서류 발급 불가 등으로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사 기간 중 각종 생활민원 및 긴급한 사항은 군산시청 당직실(☎454-400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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