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오는 6일(일) 오후 6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경기에서 두 달 만에 시즌 첫 홈경기를 치른 부천FC1995는 부산을 상대로 1대 0 무실점 승리를 거두며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이에 부천은 이번 경기 반드시 잡고 홈에서의 연승을 통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또한 주말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소소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축구장을 찾는 재미를 선물한다.
먼저 이날 경기 시작에 앞서 정갑석 감독이 지난 홈개막전 승리에 대한 공약을 이행한다. 정갑석 감독은 시즌 시작 전 출정식에서 홈 개막전 승리 시 서포터즈 회식을 지원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갑석 감독은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치킨 400인분을 쏜다. 400인분 중 200인분은 서포터즈에게, 200인분은 일반 관중에게 선착순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부천FC1995는 올 한 해 구단의 정보가 담긴 우표를 매 홈경기마다 발행하여 수집할 수 있는 ‘Stamp By 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홈개막전에서 첫 번째 우표가 발행됐고, 이번 경기에서 두 번째 우표가 발행된다. 18종의 우표를 모두 모은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필 유니폼과 매치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중들과 함께 부천FC1995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푸는 ‘It’s My Bucheon’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여자에게는 북부천 나이키 10만원 상품권, 고려호텔 숙박권, VIPS(빕스) 부천역사점 2인 식사권, 계절밥상 중동점 2인 식사권, 키덜트샵 토툰 후원 스타워즈 BB-8 대형 프라모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 입장 전 장외(잔디광장)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발 양궁과 미니 슈팅 이벤트와 부천소방서 소방관들과 함께 소방관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체험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심폐소생교육과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은 “부천FC1995 경기장에 오시면 유명 연예인의 공연이나 대형 이벤트는 없지만 소소한 즐길 거리를 많이 준비하려고 노력한다.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날 부천종합운동장을 찾은 시민과 축구팬이 축구장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천FC1995 정갑석 감독은 “출정식 당시 했던 홈개막전 승리 공약을 지키게 돼 기쁘다.”며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통해 100% 이상의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성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이어질 홈경기에서도 내용과 결과면에서 모두를 열광시킬 수 있는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1995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