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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서부소방서]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위한 전화친절 교육
등록날짜 [ 2018년05월25일 10시50분 ]

 

인천서부소방서(서장 김준태)는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구현을 통해 청렴도 향상을 기여하기 위해 전 부서에서 평상시 친절한 전화응대의 생활화로 친절하고 청렴한 공직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전화친절 교육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전화친절을 위한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인 3단계 항목으로 교육이 진행됐으며 이에 대한 세부평가표를 통해 객관적인 친절도를 평가할 예정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 통화상으로는 표정이 드러나지 않아 목소리의 친절이 더욱 중요하다”며 “감정적으로 다가오는 민원전화일 지라도 감정보단 법과 체계를 지켜 응대하며 친절을 기초로 맞이한다면 시민들에게 깨끗한 소방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더욱 적극적인 소방서비스를 보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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