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덕천 부천시장 선거 「THE·DREAM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장덕천 선대위)는13일간 시민만족도 1위 도시를 목표로 생활밀착형, 중앙정부 연계형, 미래설계형 정책을 중심으로 한 선거운동, 지방후보의 동반당선을 위한 이타적인 선거운동으로 치열했던 선거를 마쳤다고 밝혔다.
민선 7기 부천시장으로 당선된 장덕천은 오늘 10시 30분 경 당선이 확정되자 가장먼저 “함께 경쟁했던 최환식, 이승호, 윤병국 후보와 그들을 지지했던 시민여러분께 위로의 말씀과 더불어 그 뜻을 존중하는 마음을 전한다.”고 이야기 하며 “이번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 그리고 든든한 지방정부와 지방분권을 완성하라는 시민의 명령임을 선언한다. 「차원이 다른 부천」, 「시민만족도 1위 도시」를 완성하는 시장이 될 것이다. 또한 부천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더불어 경선과정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원-팀의 구성원이 되어주신 여덟 분의 예비후보님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당선소감을 이야기 하였다.
또한 장덕천 당선인는 희망은 더하고, 갈등은 뺍니다. 혁신은 곱하고, 행복은 나누는 시정을 펼칠 것을 약속하며 “압도적인 승리로 이끌어주신 부천시민들에게 자유한국당이 만든 「이부망천」을 남들이 ‘부러워하는 부천, 당당한 부천’ 「부부당천」으로 만들겠다.”고 이야기 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덕천 선대위는 이번주 금요일 6월 15일 오후 4시 부천소풍터미널 6층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선거 「THE·DREAM 선거캠프」의 해단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7월부터 공식임기에 들어가는 장덕천 당선인이 빠르게 인수위원회 구성하여 시정의 공백을 최대한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인다.
THE·DREAM 장덕천 선거대책위원회
2018년 6월 13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