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가 오는 6월29일 오후 6시부터 7월2일 오전 9시까지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중단한다.
20일 남구에 따르면 미추홀구로 구 명칭이 변경됨에 따라 정보시스템 전환을 위해 이 기간 동안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중단한다.
제한되는 민원서비스는 남구와 관련된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지방세·세외수입 등 온라인 납부, 국가주소정보 서비스, 부동산거래 신고 등이다.
구는 온라인 민원서비스에 대한 시민 불편이 없도록 전산시스템 자료전환은 주말을 이용해 진행할 방침이다.
제한된 온라인 민원서비스는 7월2일 오전 9시부터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특히 행복e음, 인터넷등기소 등 중앙부처에서 운영하는 시스템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도록 협의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자료 전환기간 중에는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없다”며 “이 기간 민원서류가 필요한 구민은 미리 발급받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홍보실 정보통계팀(☎ 880-4082)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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