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경찰서(서장 김관)에서는
5일 全 지역관서 순찰팀장(2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리더 교육을 실시하였다.
유쾌·상쾌·통쾌한 민원인과의 대화』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이날 교육에서는 주민응대 화법과 내부 동료 간 충돌상황 해결법 등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공감과 설득에 대한 알기 쉬운 설명과 팀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종일관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다.
김 관 연수경찰서장은 “사회 전반의 의식수준 등 변화로 인해 경찰업무 처리에 있어 주민들이 보다 높은 친절도와 전문성을 요구하고 있다” 며 “연수경찰서에서는 주민요구를 빠르게 파악, 세심한 업무처리로 주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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